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야기알뜰폰 내맘대로 요금제 번호이동 후기

알뜰폰허브를 통해 맞춤요금제를 검색하다 보니 이야기알뜰폰이의 이벤트 요금제가

 

괜찮아보여 선택하게 되었다.

 

 

제목은 내맘대로 50분+2GB이다. 통신망은 LGU+를 이용한다. 

 

6개월간 적용되는 이벤트로, 내용은 2GB의 데이타와

 

음성통화 50분, 문자 50건 제공에 월 비용이 1,100원(부가세 포함)이다. 

 

 

게다가, 가입수수료, 번호이동비용, 유심비용, 유심 택배비가 무료이다. 

 

또한, 무약정이라 아무때나 해지해도 별도 수수료가 없다.

 

 

6개월의 짧은 기간이 아쉽긴 하지만, 번호이동관련 제반비용이 무료라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입하게 되었다. 

 

 

후개통으로 진행되어 핸폰을 중간에 못쓰게 되는 불편함도 없어 좋았다.

 

신청후 유심은 익일날 바로 배송되었으며, 유심수령 즉시 통신사에 전화해

 

개통을 요청하였다. 말로는 하루 이틀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하였으나, 

 

당일 바로 개통이 되었다. 

 

 

개통요청 전화를 하고 나서 얼마 안있어 개통안내 문자가 왔다. 10분 내로 

 

개통이 될 거란 안내였다. 10분 후 유심을 핸드폰에 꼽고 껐다 켰다 2회를 

 

하자 바로 인식이 되었다. 

 

 

빠른 개통과, 저렴한 비용, 무약정 조건에 대만족하며 쓰고 있다.